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그 후에는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쭉쭉 없애주셔서 살짝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특히 발목을 엄청 꼼꼼히 풀어주셔서굽 있는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면 발목에 쌓이는 단단한 근육막이 풀어져서 엄청 말랑말랑했답니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호텔 가는길마다 관광지와 박물관등이 있어서 가는길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비록 그 나쁜놈은 이번엔 기소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그를 고발한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사지실은 사우나 입구 반대편으로 연결돼 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야네는 싱가포르 태교 여행에서 주의할 점을 나열했다. 그는 “▲물에 오래 들어가 있지 않기 ▲벌레 조심 ▲ 병원 미리 확인하고 진단서 가져가기 ▲ 남편이 많이 도와주기”라고 강조했다.

 

관심매장으로 등록하면 판매자가 보내는 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신라리워즈 멤버십 서비스, 프로모션 정보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구글 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신라호텔’ 앱을 검색해주세요.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샹그릴라의 CHI, The Spa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중받은 마사지 기술 및 방법으로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를 느껴보세요. ㈜코리아나 호텔은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이 40%,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30%, 방우영 조선일보 명예회장이 20%의 주식지분을 각각 소유하고 있는 회사다. 이 같은 관계 때문에 2008년에 퇴폐영업이 언론에 보도됐지만 조선일보는 단 한줄의 기사도 쓰지 않아 비난을 받기도 했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에디터가 체험하러 간 날은 국지성 호우경보가 내린 토요일. 서울은 시간당 60mm의 폭우에 벼락까지 번쩍이는 상황이었지만 사람들은 그 비를 뚫고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우나로 출격했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를 찾는 이들은 나이대가 굉장히 폭넓다. 주로 40~50대부터 많게는 80대, 적게는 10대까지 온다.

성남op 성남 오피 성남 op 성남 o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Leave a Reply

Gravatar